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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초개인화 마케팅 공략…KT, 타겟 마케팅 플랫폼 ‘KT 애드트윈’ 출시

      [서울경제TV=윤혜림기자] KT가 빅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(개인의 상황과 필요에 맞게 기업이 개별적인 맞춤 혜택을 제공) 문자, 디지털 광고를 통합한 마케팅 플랫폼 ‘KT 애드트윈(AD-Twin)’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.KT 애드트윈은 기업이 원하는 마케팅 목표 고객층을 KT의 빅데이터 기반으로 정교하게 추출해, 개인화 문자와 디지털 광고를 통합적으로 실행 가능한 ‘원스톱(One-stop)’ 통합 마케팅 플랫폼이다.KT는 지난 22년 방대한 통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KT 애드트윈의 1세대 버전 ‘K-A..

      산업·IT2024-01-2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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